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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이야기

'요임금 堯 요' 와 '하우씨 禹 우'

*. 요임금 堯 요

흙 土 토 + 흙 土 토 + 흙 土 토 + 우뚝하다 - 위태롭다 兀 올

세 족속의 영토를 위태롭게 지탱하고 있다

혹은 세 족속의 영토를 위태롭게 하다

즉 고양씨족 - 고신씨족 - 황제족 의 세 부족을 위태롭게 지배한 자

를 그려 쿠데타로 帝摯 제지 를 죽이고 왕위를 찬탈한 요임금을 나타냈다

 

요 임금 堯 요 자의 쓰임으로 본

한자라 불리는 문자를 만든 주인공은

동이족인 우리 선조들이시다

 

아래의 堯 자의 용례들은

지금 한자라 불리는 문자는

우리 조상님들께서 만드셨단 문자 속의 증거

중 일부라 번호가 매겨져 있다

 

252-1. 꼬리-발돋움 翹 교

요 임금 堯 요 + 깃 羽 우

지나 최고의 임금이란 요 임금의 날개로

꼬리-발돋움을 나타냈다

지나족이 만든 문자로 볼 수 없다

 

689. 간악하다 䰫 소

귀신 鬼 귀 + 요임금 堯 요

'귀신 + 요임금' 은 간악하다 로

요임금의 귀신조차도 간악하다

지나 최고의 성군이란 요임금!

요임금의 후손들이 문자라고 볼 수 없는 문자!

(278. 귀신 鬼 귀

삐침 ˊ 별 + 밭 田 전 + 어진 사람 인 발ㄦ + 사사 ㄙ 사

옥편엔 “삐침 ˊ 별 + 밭 田 전”를 귀신의 머리 모양

“어진 사람 인 발ㄦ”을 사람

“사사 ㄙ 사” 를 해치다 로 해석해 놓았다

“삐침 ˊ 별 + 밭 田 전”을 귀신의 머리 모양으로

“사사 ㄙ 사” 를 해치다 로 해석한 것도

그리 신빙성이 있어 보이지 않는다

사람을 해치는 것이 귀신이라고?

여기서 고대인들의 귀신에 대한 생각을 좆아

귀신 鬼 귀 를 다시 해석해 보자

고대인들은 사람이 죽으면

신을 맡은 혼魂 은 승천해 신 神 이 되고

육체를 주재하는 백魄 은 땅에 들어가 귀鬼 가 된다고 한다

고대인들은 그렇게 생각했다란 전제하에

‘귀신 鬼 귀’를 해석하면

삐침 ˊ 별 삐쳐-삐져 나온

밭 田 전 바깥으로

어진 사람 인 발ㄦ 사람-육신

사사 ㄙ 사 나

‘육신의 바깥으로 (삐져) 나온 나’ 를

‘귀신 鬼 귀’로 나타낸 것이며

삐침 ˊ 별 의 삐침에서 삐쳐-삐져

밭 田 전 의 밭 에서 바깥 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민족은 우리 말을 하는 민족이다

우리 말을 모르는 지나인들의 문자 해석과

우리 말을 아는 이의 문자 해석이

고대인들의 ‘귀신’에 대한 생각과 가까운가?

또한 옛날에 사람이 귀신에게 길함을 빌 때는

그 귀신의 귀가 매우 큰 귀신상을 만들었었는데

이는 소원을 잘들어달라고 귀신의 귀가 큰 귀신상을 만들었던 것이라고 전한다

귀가 큰 '鬼' 의 발음이 '귀' 인 것은

귀가 머리에서 삐져나온 기관으로

'鬼' 의 뜻이 몸에서 삐져나온 것이기에

귀와 鬼 가 서로 일맥상통하는 것으로 봐도

귀와 鬼 를 동일하게 발음하는 민족이

한글이라 불리는 표음문자와 진서라 불리던 표의문자를

모두 만든 것으로 판단될 수 있겠다)

 

807. 난장이 僥 요

사람 인 イ 변 + 요 임금 堯 요

지금 한자라 불리는 문자를 하족이 만든 것이라면

사람 인 イ 변 + 요 임금 堯 요

을 써 놓고 난장이라고 뜻을 달 수가 있었겠는가?

 

 

808. 메마른 땅 墝 요

흙 土 토 + 요 임금 堯 요

지금 한자라 불리는 문자를 하족이 만든 것이라면

흙 土 토 + 요 임금 堯 요

를 써 놓고 메마른 땅이라고 뜻을 달 수가 있었겠는가?

지나인 들이 살던 서토 즉 섬서성 일대가

4500여년 전에 메마른 땅이었는지는 확인할 수 없지만

지나 최고의 성군이었다는 요 임금 堯 요 자를

난쟁이나 메마른 땅을 표현한 문자에 썼단 것은

우리 조상님들께서 이 문자를 始製시제하지 않으셨다면

가능한 일이 아니었을 것이다

 

 

809. 희롱하다 嬈 요

계집 女 녀 + 요 임금 堯 요

여자 + 요 임금 = 희롱하다

지나 최고의 성군이란 요 임금이 치한이란 문자가 아닌가?

 

 

810. 마음이 바르지 아니하다 撓 요

손 수 변 + 요 임금 堯 요

요임금의 손놀림으로 마음이 바르지 아니하다를 나타냈다

즉 요임금의 행동거지는 마음이 바르지 아니함을 나타낸다는 것이다

 

811. 굽을 橈 요

나무 木 목 + 요 임금 堯 요

나무 + 요 임금 = 굽다

나오다 + 요 임금 = 굽어 나오다

요 임금 = 굽다

 

812. 소와 말이 뛰다 㹓 요

소 牛 우 변 + 요 임금 堯 요

소와 말이 뛴다는 것은 함께 뛰든 따로 뛰든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813. 미친 개 獟 교

개사슴록 변 + 요 임금 堯 요

개 + 요 임금 = 미친 개

요 임금 = 미친

음도 교활하다는 '교'자를 썼다

이 정도면 지나 최고의 성군에 대한

지나족의 존경심이 어느 정도인가 짐작이 가능할 것 같다

 

*. 돌 자갈땅 - 돌 울멍줄멍하다 - 땅이 메마르다 磽 교

돌 石 석 + 요 임금 堯 요

+ 요 임금 = 돌 자갈땅 - 땅이 메마르다 

요 임금 = 자갈땅 - 메마르다

이 정도면 지나 최고의 성군에 대한

지나족의 존경심이 어느 정도인가 짐작이 가능할 것 같다

 

814. 풀 베다 蕘 요

풀 초 머리 サ + 요 임금 堯 요

풀 + 요 임금 = 풀 + 베다

베다 = 요 임금

그럼에도 불구하고 '희롱하다 嬈 요' 자가 지금까지 전해지는 이유는

지금 한자라 불리는 문자가 지나족이 아닌 동이족인 배달민족에 의해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이렇게 명확한 증거들이 문자속에 지난 육천년간 살아 숨쉬고 있음에도

못난 후손들은 문자의 소유권을 버려

요 임금을 성군이라 받드는

지나족들의 요 임금을 기리는 마음? 

 

815. 움펑 눈 䁱 요

눈 目 목 + 요 임금 堯 요

'움펑 눈'이란 '눈이 푹 들어간 사람'이란 뜻으로

사람의 외모가 그 사람의 모든 것을 말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이 문자가 만들어졌을 때의 상황이

요 임금이 교활한 올빼미로 불렸고

올빼미의 눈이 푹 들어간 것에 빗대어

조롱하는 것이었을 것이니

과연 지나인들이 이 문자를 만들었을까?

 

816. 높고 위태하다 ? 요

설 立 립 + 요 임금 堯 요

立의 금문은 Δ을 세로(거꾸로) 세워 놓은 ▽ 모양이다

그래서 우리 조상님들께서 문자를 만드실 때

▽으로 '새로 세운'이란 뜻으로도 쓰셨다

여기선 ▽이 의미하는 것은 불안하단 뜻이다

소호금천씨의 손자인 제곡고신씨의 아들인 제지를 시해하고

산동지방에 있던 배달국의 제후국의 우두머리 자리를 차지했지만

동이족이 언제 반기를 들지

상국이었던 배달국이 언제 어떻게 나올지 모르는

불안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높고 위태하게 서 있는

요 임금의 정치적 상황을 설명한 문자다 

 

817. 얽히다 繞 요

실 絲 사의 절반으로 실 사 + 요 임금 堯 요

얽히고 설키다는 말은 성군과는 어울리지 않는 말

 

818. 요충 蟯 요

벌레 虫 훼 + 요 임금 堯 요

지나 최고의 성군이란 자의 이름에

지나족이 벌레 虫 훼 자를 넣어

요충이란 자를 만들었겠는가?

사람의 항문에 기생하는 기생충이라고 부른 것인데?

 

 

819. 징 鐃 요

쇠 金 금 + 요 임금 堯 요

'쇠 + 요 임금' 으로 '얻어맞는 쇠' 를 그려 요 임금 = 얻어맞는

요 임금을 징을 때리듯 때리겠다는 문자

배달국이나 고조선에서 만든 문자이지

지나족이 만든 문자가 아니다

실 絲 사의 절반으로 실 사 + 요 임금 堯 요

얽히고 설키다는 말은 성군과는 어울리지 않는 말

 

820. 볼멘 소리 譊 뇨

말씀 言 언 + 요 임금 堯 요

성군이 볼멘소리라니?

요 임금 = 투덜거리다

 

821. 씹다 䶧 요

이 齒 치 + 요 임금 堯 요

'요 임금 堯 요' 를 씹어 먹겠다는 의미로 쓴 문자

결코 지나족이 만든 문자가 아니다

 

1100. 두려워서 지르는 소리 嘵 효

입 口 구 + 요임금 堯 요

입 (내뱉는 소리) + 요임금 은 두려워서 지르는 소리 로

요임금의 내뱉는 소리는 두려워서 지르는 소리란 뜻인데

지나 최고의 성군이란 요임금!

요임금의 후손들이 문자라고 볼 수 없는 문자!

 

1101. 두려워하다-속이다 憢 효

 

마음 심 변 + 요임금 堯 요

마음 + 요임금 은 두려워하다-속이다 로

요임금의 마음이란 두려워하고 속이는 것이란 뜻인데

지나 최고의 성군이란 요임금!

요임금의 후손들이 문자라고 볼 수 없는 문자!

 

1102. 벼가 상하다 穘 효

벼 禾 화 + 요임금 堯 요

벼 + 요임금 은 벼가 상하다 로

요임금이 상하다 를 뜻하는데

지나 최고의 성군이란 요임금!

요임금의 후손들이 문자라고 볼 수 없는 문자!

 

1103. 해골 髐 효

뼈 骨 골 + 요임금 堯 요

뼈 + 요임금 은 죽음을 상징하는 해골이라!

지나 최고의 성군이란 요임금!

요임금의 후손들이 문자라고 볼 수 없는 문자!

 

난장이 僥 요

메마른 땅 墝 요

희롱하다嬈요

마음이 바르지 아니하다撓요

굽을橈요

소와 말이 뛰다㹓요

미친 개堯교

풀 베다蕘요(풀 + 요임금 = 풀 + 베다, 베다 = 요 임금)

움펑 눈䁱요

높고 위태할?

요충蟯요

얽히다繞요

징鐃요

볼멘 소리譊뇨

씹다䶧요

간악하다䰫소

두려워서 지르는 소리嘵효

두려워하다-속이다 憢 효

해골 髐 효

 

262. 놀라다 (目禹) 구

눈 目 목 + 하우씨 禹 우

지나 최초의 나라라고 지나인들이 생각하는

하나라 시조의 이름인

하우씨 禹 우 앞에 눈 目 목 을 써

'놀라다 - 놀란 모습' 을 그렸다?

촤이니즈의 조상들이 만든 문자가 아니다

‘촤이니즈가 아니라면 왜인들이 만든 문자다’고

친일파들은 말하고 싶겠지만

문자가 만들어지기 시작하던 6천여년 전에도

하나라가 시작한 4천여년 전에도

왜나라는 존재하지 않았다

그렇다면 지금은 한자라고 불리우는 문자는

누가 만들었는가?

 

263. 놀라다 聥 구

귀 耳 이 + 하우씨 禹 우

지나 최초의 나라라고 지나인들이 생각하는

하나라 시조의 이름인

'하우씨 禹 우' 앞에 '귀 耳 이' 를 써

'놀라다 - 놀란 모습' 을 그렸다?

촤이니즈의 조상들이 만든 문자가 아니다

‘촤이니즈가 아니라면 왜인들이 만든 문자다’고

친일파들은 말하고 싶겠지만

문자가 만들어지기 시작하던 6천여년 전에도

하나라가 시작한 4천여년 전에도

왜나라는 존재하지 않았다

그렇다면 지금은 한자라고 불리우는 문자는

누가 만들었는가?

우리 나라 정부기관의 우리 말하는 미국인들은

‘아마도 미국인들이 만들었다’고

생각할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본다

 

265.홀로가는 모양 踽 우 (구)

발 족 변 ⻊ + 하우씨 禹 우

지나 최초의 나라라고 지나인들이 생각하는

하나라 시조의 이름인

하우씨 禹 우 와 발 족 변 ⻊ 을 합해

홀로가는 모양-곱사등이 를 그려냈다

촤이니즈의 조상들이 만든 문자가 아니다

 

839. 벌레 먹은 이 (牙禹) 우 

어금니 牙 아 + 하우씨 禹 우

이 + 하우씨 = 벌레 먹은 이

벌레 먹은 = 하우씨 가 성립된다

지나족에겐 지나족 최초의 나라인 하나라의 시조를

이르는 문자를 벌레 먹었다 는 의미로 썼다

하족이 만든 문자가 아니다

 

839-1. 곱사등이 蝺 우

벌레 虫 훼 + 하우씨 禹 우

지나 최초의 나라라고 지나인들이 생각하는

하나라 시조의 이름인

하우씨 禹 우 와 벌레 虫 훼 합해 곱사등이!

촤이니즈의 조상들이 만든 문자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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